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남양주 별내-수요미식회에 나온 유기농석쇠불고기 쌈밥정식 목향원

by 이웃언니 2020. 11. 17.
728x90
반응형

 

남양주 별내-수요미식회에 나온 유기농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맛집 목향원 

 

 

우리 집에서 차로 25분이면 가는 곳이기도 하고 

오래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엄두도 못 내다가 

오픈 시간 맞춰서 가보기로 했다 

 

 

 

 

차 타고 가는 창밖🍁 

늦가을의 풍경이 너무 이쁘다 

 

 

 

 

동네 안에 있는 식당이라 차로 들어오고 나갈 때 골목길이라 조심해서 운전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안쪽으로 들어오면 넓은 주차장이 있고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있어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다 

도착하면 간판이 보이는 곳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식당이 있다 

 

 

 

 

목향원으로 내려가는길 너무 이뻐서 나도 모르게 찰칵!!!

 

 

 

 

생각보다 많이 크고 조경이 정말 잘 되어 있었다 

우리 집에서 25분 거리인데 여기만 와도 이렇게 좋다니~ 

오픈 시간에 맞춰서 와서 손님이 많지 않아 편한 자리로 안내받았다 

 

 

 

자리에 앉으면 물과 물티슈를 주신다 

 

 

 

 

여긴 메뉴가 단일메뉴 한 품목이기 때문에 인원수에 맞게 주문을 해야 한다

파전 있으면 파전도 시키려고 했는데 이젠 판매를 안 하시는 모양이었다 

어쩔 수 없이 쌈밥정식 2인으로만~아쉽아쉽~~

 

 

 

 

몇 분도 지나지 않아서 바로 세팅되는 밥상!!!

와~ 정말 순식간에 세팅되어 나온다~ 

정겨운 시골밥상!!!!

 

 

 

 

메인 메뉴인 석쇠 불고기~ 지글지글거리면서 나타나는데~

강하지도 않은 향이 입맛을 돋운다~ 

 

 

 

우렁쌈장도 같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론 이건 약간 따뜻하게 나왔으면 했는데 아쉽다 

그래서 난 그냥 한번 맛만 보고 남편은 아주 맛나게 잘 먹었다 

 

 

 

 

쌈밥정식이니 제일 중요한 쌈!!!!

엄청 씽씽하고 종류도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아이스크림만 골라먹는 재미만 있는 게 아니라구욧!!!!

 

 

 

 

특이하게 스쿱으로 떠 놓은 세 가지 종류의 밥

조가 들어간 조밥, 흑미가 들어간 흑미밥, 그리고 일반 쌀밥

조밥이 정말 맛이 있어서 남편에게 쌀밥 주고 조밥으로 바꿔치기해서 더 먹었다 

양이 적어 보이지만 절대로 적지 않은 양이다 

 

 

 

전체적으로 담아본 항공 샷

9가지의 반찬과 인원수에 맞게 정갈하게 나온 반찬

반찬이 모자라면 양념게장을 제외한 반찬은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상추에 고소한 우렁쌈장 넣고 상콤한 무생채까지 얹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다 

양념 맛이 강하지 않고 나머지 내어오는 반찬들하고 궁합이 잘 맞는다 

정말 게눈 감추듯, 죽지도 않고 돌아온 품바처럼 먹은 거 같다 

 

 

 

 

따스한 좌식으로 안내받아서 창가에 앉아 먹는데 너무 좋았다 

쌀쌀한 오전에 뜨끈한 방에 앉아 맛있는 한 끼를 먹으니 

꼭 유년시절 시골 할머니 댁에 가서 밥을 먹은 듯한 느낌이었다 

 

 

 

 

밥 먹고 나오니 옆에서 커피도 같이 팔고 있었다 

후식으로 남편과 커피를 주문하고 안에서 마실 수도 있었지만 

다들 식사하시는데 옆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수가 없었다 

 

 

 

 

밖에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데 여기 정말 손님들이 밀물처럼 찾아왔다

심지어 모든 테이블이 다 차서 웨이팅을 하시는 손님까지 나오다니~

유명한 곳은 어디에 있든 상관이 없나 보다

 

 

 

밖에 이런 테이블이 잘 되어 있어 웨이팅을 해야 할 땐 여기서 앉아 기다리시면 될 거 같았다 

일찍 안 왔으면 우리도 저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려야 할지도.......

 

 

 

 

 

단풍이 너무 이쁜 이곳~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놓은 곳이라 드라마 촬영지로도 나왔었고 

밥도 너무 맛있어서 한번 오면 그냥 가기 정말 싫을 정도로 너무 좋았다 

회전율은 좋은 편이라 금방 금방 들어갈 수 있는 거 같았다 

어르신분들에겐 옛 시골 느낌을, 어린아이들에겐 건강한 밥을,

어느 누구와 와도 잘 왔다 느낄 만큼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