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스트

지방시 홀리데이 르 루즈 딥 벨벳 리미티드 에디션 (N37호-르 루즈 그레네)

by 이웃언니 2020. 11. 26.
728x90
반응형

 

 

 

지방시 홀리데이 르 루즈 딥 벨벳 리미티드 에디션 (N37호-르 루즈 그레네)

(givenche holiday lerouge deep velvet limited edition - N37 rouge graine)

 

 

 

매년 크리스마스나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홀리데이 에디션을 만든다 

그때를 대비해 미리 구매하지 않고 홀리데이 에디션이 출시하면 사곤 한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가격은 같은데 디자인이 이쁘고 껴주는것도 많아서 좋다 

난 여전히 호갱이가 되어 사버렸다 ㅎㅎㅎㅎㅎㅎ

 

 

 

 

배송되어 온 나의 립스틱!!! 후훗~~

나는  H포인트도 있었고 때마침 H몰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를 하길래 3만원 밑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횡재다 횡재~~ 얼~~쑤!!!

내가 선택한 컬러는 N37-르 루즈 그레네 컬러이다

 

 

 

 

완전 블링블링한 클리터로 무장한 립스틱💄 

실버와 블랙 스파클링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홀리데이 에디션 다운 모습니다 

 

 

 

 

영롱한 립스틱에 쨍한 컬러!! 

요런 거 작은 같은 클리터 클러치백에 넣어서 크리스마스 보내고 싶은데

다시 코로나 격상으로 그렇게 지낼 수가 없게 되었다 

아~ 코로나 물러가라!!!! 

 

 

 

 

입술에 닿는 부분이 아닌 곳에 지방시 로고가 음각이 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사용하는 부분까지 저 음각이 사라지진 않을 거 같다 

구찌 립스틱도 같은 곳에 음각이 있던데~ 음각 위치는 다들 비슷한가 보다

 

 

 

 

내가 원하던 색상!! 존예로운 색감이닷!!!!

진짜 추운 겨울에 어두운 코트 위에 요색 발라서 포인트로 주기 좋은 색감!!

색감 한번 더 확인하고 사기 잘했다며 소비에 대한 합리화를 주고 있다 

 

 

 

 

 

B컷!!!

넌 쫌... 쫌...

처음 보는건 일단 관심부터 갖는 울 추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