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일상들

주디자인님이 만들어주신 블로그 로고

by 이웃언니 2020. 11. 28.
728x90
반응형

 

 

주디자인님이 재능기부로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의 로고 작업을 보게 되었다 

저 또한 신청을 하게 되었고 본업도 있을터이니 늦어도 상관없다는 내용을 보내드렸다 

아직 내 블로그는  내가 봐도 아직 정확한 정체성이 없고 

그냥 내 소소한 일상들을 끄적이는 단순한 블로그이기 때문에 

거창한 디자인보다 심플하고 우리 고양이가 잘 나타나는 로고를 의뢰하게 되었다 

주디자인님이 만들어주신 로고를 보내주시고 수정까지해서 주시고 재능기부의 끝판왕!!!

 

 

 

집위에 자리 잡은 우리 고양이!!

우리집 서열 1위의 모습이 마음에 든다!!!

주인을 주인으로 보지 않는 우리 고양이~~~

 

 

으앙~~~ 아이패드로 이용해서 올리는건데~~ 왜 배너크기는 안되는건지 ㅜㅜ 

주 디자인님이 배너사이즈도 만들어 주셨는뎅~~ 슬프다~~ㅠㅠ

요건 다음주 회사에 가서 추가로 업로드를 해볼께요~

아이패드의 한계인가!!!!!!!! 

이럴때 보면 노트북이 있어야 하는뎅~ 알아봐야겠군!!

 

 

주 디자인님의 재능기부로 새로운 로고도 갖게 되어 너무너무 좋아요!!

본인의 일도 있으실텐데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도 블로그의 로고를 갖고 싶다면 바로 주 디자인님에게 의뢰해보세요~

 

joo-design.tistory.com/16

 

블로그 로고 디자인 해드립니다~!!

블로그 로고 디자인 ※공지사항 신청해주신분들이 많아서 당분간 신청을 받기 힘들거같아요 ㅠㅠ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 지 1주일 정

joo-desig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