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배달의 민족-불향이 확 나는 불족발이 맛있는 족발야시장 중화동점

by 이웃언니 2020. 11. 29.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불향이 확 나는 불족발이 맛있는 족발야시장 중화동점

 

 

월요일부터 코로나가 심상치 않게 격상이 되고 외식하러 나가고 싶지만

당분간은 집에서 먹는걸로~ 남편과 난 불타는 금요일을 족발로 대체하기로 했다 

회사분들이 족발야시장 맛있다고 얘기를 해주신 것도 있었고 

남편이 전현무 나오는 광고를 보고 전부터 먹어보고 싶다고 얘를 한 게 있어 

배달의 민족을 통해 족발야시장에서 주문했다 

 

 

 

 

우린 시그니쳐 반반족발 세트를 시켰다 

리뷰를 하는 조건으로 저 막국수를 받았고 주먹밥은 서비스로 보내주셨다 

이렇게 펼쳐놓고 보니 엄청 많다!!! 우리가 좋아하는 스타일~~~

 

 

 

 

시그니쳐 반반 족발은 불족발과 일반 족발 반반씩인데 양이 너무 많다 

이건 거의 3인이 먹는 양정도 되는 수준으로 둘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이 전혀 아니었다 

 

 

 

 

사실 불족발 맛있게 하는곳을 못 만나서 일반 족발만 먹는데 

여기는 불향이 확~~~나면서 맛있게 매워서 내가 좋아하는 매운맛이었다 

 

 

 

 

리뷰를 쓰는 조건으로 받은 젱만 막국수는 새콤달콤한 소스에 버무려서 후루룩~~

서비스로 주신 주먹밥은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완전 좋아할 만한 서비스 아닌가!!

서비스여도 주먹밥의 재료가 듬뿍 들어가서 아이들에게 좋을 저녁거리였다 

하지만 우린 아이가 없으므로~~우리 배속으로 쏘~~ 옥!!!!!!

요즘 배달하는 곳에서 리뷰를 쓰면 서비스로 주는 방식의 마케팅을 자주 본다 

그건 서로에게 윈윈인 조건이니 당연 참여를 하고 먹튀만 하지 말자!! 

세상엔 공짜가 없다!! 결국 다 나에게 돌아오기 마련이다~

 

 

 

 

족발엔 뭐다?? 술이 빠지만 엄청 아쉽지!!!!!

우리 이슬이와 함께 해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이슬이~~~

 

 

 

 

불족발 한점 올려서 백김치랑 깻잎에 싸서 먹어 본다!!

불향의 매운 족발이 백김치가 중화시켜주면서 깻잎 향이 싸~~ 악 올라오는데 예술이다

 

 

 

 

족발에 부추무침을 올리고 마늘에 쌈장 조금만 찍어서 올려본다 

새콤한 부추무침에 알싸한 마늘이 족발과 조화롭다!!! 

ㅋ ㅑ~~~~ 쓰면서도 생각나는 맛!!!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맛!!!

다이어트는 뭐다??? 내일부터!!!!!!!!!!!!!!! 

 

 

 

 

매주 주말엔 남편과 이번 주를 고생했다며 서로 위로해주며 한잔하는 저녁이다 

코로나 격상으로 당분간은 외식 대신 이렇게 배민의 민족으로 통해 하는 저녁이 되겠지만 

오늘도 우리는 서로를 격려하며 한주를 마친다 

 

 

코로나 격상으로 모두들 답답할 거라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한순간 미련한 행동으로 다른 사람의 생계를 망친다면

그건 어디에서도 보상을 받을 수 없을 정도의 피해가 발생이 됩니다 

지금은 답답하더라도 우리 조금만 견뎌보아요!!

이번 주도 모두 고생하셨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