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배달의 민족-화사가 쏘아올린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석계역점

by 이웃언니 2020. 11. 30.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화사가 쏘아올린 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석계역점

 

 

 

남편이 며칠 전부터 노래를 부른 곱창!!!

곱창 러버인 그는 내가 못 말릴 정도로 엄청 좋아하는 곱창이 되시겠다 

나도 처음엔 좋아했는데 이젠 점점 물리는 기분이다 

며칠 전부터 얘기도 했고 이번 주 남편이 일로 스트레스 많이 받은 것도 있고 

석계역점에 화사가 먹은 군자대한곱창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여 

이왕 먹는 거 기분 좋게 시켜본다!!

 

 

 

 

 

 

 

 

배달이 왔는데 이게 뭔가요???? 오잉??????

원래 이렇게 택배박스로 오나요?? 처음 시켜봤는데.... 뭔가 새롭다!!!!

이렇게 오는 건 처음 봤기에 남편이랑 무척이나 놀랬다 

 

 

 

 

 

 

 

배달 온 곱창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새어 나온 곳도 없이 깔끔하게 잘 도착했다 

여기 안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같이 오니 방법을 보고 먹어도 되고 

원래 내 스타일대로 먹어도 무방하다~ 이렇게 배달 오는 거 뭔가 새롭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커플세트~

모둠 곱창(300g)+곱창 뚝배기 전골+깍두기 볶음밥+김치말이 국수 or 신대한 떡볶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김치말이 국수와 신대한 떡볶이 중 선택이 가능한데 난 김치말이 국수로 선택!!!

저렇게 육수만 따로 포장되어 와서 위생적이고 살얼음이 있는 상태로 오니 굿굿~

 

 

 

 

 

 

 

 

그리고 이 두 가지 시즈닝 가루를 주는데~ 

어떤 맛인지 맛을 봤는데 이건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었다 

난 젊은 사람이 아닌 걸로~~ 패스~~~~

 

 

 

 

 

 

 

 

한번 더 자세한 구성 샷!!!!

저 소스 세 가지는 과일소스, 간장소스, 기름장인데 

기름 장광인 남편이 다 먹고 내 입맛엔 과일소스가 참 맛났다 

 

 

 

 

 

 

 

 

모둠 곱창엔 곱창+대창+막창+염통 , 떡과 부추, 단호박, 양파 이렇게 구워져 담겨있었다 

곱창 뚝배기 전골은 곱창이 가득 들어가 있고 맛도 칼칼하지 소주와 찰떡궁합이었다 

뚝배기로 먹었으면 맛이 더 있었을 텐데 아쉽아쉽~

 

 

 

 

 

 

 

곱창하고 전골을 먹어도 입안이 느끼할 수도 있는데 

김치말이 국수 한입 먹으면 싸~~ 악~~ 느끼한 맛을 없애준다 

살얼음으로 되어 있어 마지막까지 새콤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남편이 말하길 여태 먹은 볶음밥 중에 제일 맛이 있다고 했다 

자자자... 게임을 시작하지??

내가 해준 것보다 진정 이것이 맛이 있더냐???? 

스팸이 안 들어갔는데 맛이 있냐고~~~~~~~~

 

 

 

 

 

 

여기는 곱창에 같이 주는 김치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한다  김치랑 같이 드셔 보시길~~

대창은 사실 좋아하지 않지만 한 점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막창!!! 막창은 구워 먹을 때가 젤루 맛있다 

담엔 매장에 가서 막창만 시켜서 먹어야지~ 

먹통은 큼직하게 잘라와서 그나마 씹는 맛이 있었다 

같이 온 부추와 함께 같이 먹으면 꿀맛!

 

 

 

 

 

 

곱창 안에 곱이 꽉 찬 모습!!!

소곱창의 핵심 이것인데 이게 비어있는 곱창 파는 곳도 있긴 하다 

이게 말이 많은 부분인데~ 지방이다 , 몸에 해롭다 이런 게 많지만 

소의 작은창자 내부에 단백질과 소화효소들이 있는 거라고 예전 곱창집에서 본 기억이 있다 

그래서 이 부분이 가장 호불호가 생기는 거라고~~

난 있던 없던 소곱창이 좋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나 혼자 산다에서 여기 대한곱창을 본 적이 있는데 배달을 할 수 있는 곳이 생기다니~

이렇게 시켜 먹어보니 배달해 오는 패키지나 맛은 있었다 

저 깍두기 볶음밥도 맛이 있었고 김치말이 국수도 깔끔하니 시원한 맛이었다 

뭐 곱창은 다들 아시다시피 소곱창은 쵝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