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일상들

드디어 카카오 애드핏 승인이 났어요

by 이웃언니 2020. 12. 11.
728x90
반응형

 

 

드디어 카카오 애드핏 승인이 났어요

 

 

 

사실 이번 주에 회사에 큰 이변이 생겨 많이 괴로운 한주였어요 

그래서 블로그에 많이 소홀했던 게 사실입니다 

아마 매일 제가 방문했던 티친님들의 피드 댓글에 제가 많이 보이지 않았을 거예요 ㅠㅠ

너무너무 죄송드려요~ ㅠㅠ

제가 이번 주 하루 제외하고 오늘까지 매일 술을 마신 거 같아요 

그 정도로 괴롭고 이 한주가 가지 않을 거 같았던 정말 한주였어요 ㅠㅠ

이런 한주를 보내는 불금인 오늘!!!!!!

드디어 제가 3번의 거절을 당한 카카오 애드핏에 승인이 났다는 문자를 받게 되었어요 

 

 

 

 

728x90

 

 

저 정말... 방방 뛸 만큼 너무나 기뻤어요!!

사실 이 블로그는 저희 회사 과장님이 알려주셔서 하게 되었던 블로그였어요 

수익이 나면 좋고 아니면 말고~ 이런 식으로 관리를 해온 게 사실이었어요 

수익이 점점 늘어나면서 유입이 잘 되고자 현재 마케팅 공부도 시작하게 되었고요 

그런 과장님이 회사를 곧 그만두시게 되니...

제 마음이 너무 많이 아프고 괴로웠던 한주였어요 

다시 마음을 다 잡고 또 열심히 달려보려 합니다 

 

이번 주 동안 제가 우리 티친님들 피드 보지도 못하고 댓글도 못 달아 드려서 너무 죄송해요 

제가 곧 갖고 있는 이쁜 아이템 ~~ 이벤트 진행해볼께요

택배비 제가 냅니다!!!!!

현재 어떻게 진행을 해볼까 고민하고 스케치 그리고 있어요 

그리고

미리 말씀드리자면 같이 축하해주시는 티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더 잘할게요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소통하면서 이어지는 진짜 랜선 이웃사촌이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