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남양주-귀여운 곰도리카노가 있는 한강이 보이는 탁 트인 브런치 및 베이커리 카페 오로라베이커리

by 이웃언니 2020. 12. 13.
728x90
반응형

 

 

 

남양주-귀여운 곰도리카노가 있는 한강이 보이는 탁 트인 브런치 및 베이커리 카페 오로라베이커리

 

 

 

 

 

남편이 알아본 브런치 및 베이커리 카페 

토요일만 되면 여기저기 나가고 싶어 하는 사람

일요일엔 절대 안 나감!!!!!! 읭???????????? 😳

일요일엔 엉덩이가 무거운 사람 

외출은 토요일만!!!! 그럼 출발~~~~

 

 

 

 

 

 

주차장이 꽤 넓은 편이나 그 주차장엔 차가.... 저희 포함 3대 있었다... 

걸어서 쫌 올라가니 베이커리로 유명한 곳인 게 저렇게 땋!!!!!!!

티비에도 이렇게 나온 곳이고~ 새벽 2시까지 한다니... 물론 코라나가 생기기 전 시간이었던 거 같다 

 

 

 

 

 

 

여기가 브런치도 함께 판매도 하고 있었다 

안에서 먹더라도 한 시간만 브런치 및 카페 이용이 가능하고  이후엔 포장과 테이크아웃을 해야 한다 

남편이 배고프다며~ 우린 브런치 먹고 빵도 사가기로 했다 

 

 

 

 

 

 

우린 브런치 메뉴 2가지를 주문하고 기다리기!!

손님이 정말 없어서 2층을 우리만 쓰고 있었다 

사람이 없으니 마음이 편하긴 했고 최대한 빨리 먹고 나가자고 합의 봤다 

주말엔 츄리닝 입고 돌아다니는 게.... 짱 편함!!!!

 

 

 

 

 

 

남편이 시킨 소세지 베이컨 브런치~

볶음밥+계란후라이+소세지+베이컨+감자튀김+샐러드 이런 구성으로 나온다 

간단하게 먹기 좋은 조합!!! 

 

 

 

 

 

 

내가 시킨 크로와상 샌드위치 시켰는데.... 와~ 샌드위치 양이~ 엄청 난 곳!!!!!!

이런 큰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전 여기서 처음 봤어요 

남편은 노른자는 안 먹기 때문에 저에게 토스~~ 이상해~~~~ 절레절레~~

 

 

 

 

 

 

크로와상 샌드위치 실한 거 보소~~ 안의 재료들이 살아 있는 모습!!!

여긴 이거 하나만 먹으러 와야 한다고 하면 전 올 수 있을 만큼 채소가 신선하고 맛이 좋았다 

하지만 단점도 존재하니....... 썸 관계에서 이쁜 모습만 보여줘야 하는 사이라면 이거 절대 노노!! 

여기저기 흘리고 얼굴에 소스 묻고 난리 남~~ 우린 그런 사이가 아니니... 그냥 막 먹기!!!!!

같이 온 감자튀김도 한입~ 갓 튀긴 감자튀김이 맛이 좋았다 

코로나인 상태에선 식기는 일회용만 제공하니 참고 요망!!!

 

 

 

 

 

 

목이 마르고 먹기에 뻑뻑할까 봐 시킨 여기 트레이드 마크!!! 

곰도리카노!!!!!!!!!!!

아메리카노를 곰돌이 모양으로 얼려 잔 위에 올려준다~ 

곰돌이가 아메리카노에 빠져 목욕하는 느낌~~

 

 

 

 

 

 

30분 만에 먹고 내려와서 빵을 고르는 우리!!! 

정말 순삭을 한 우리는 마스크 쓰고 후다닥!!! 

집에서 먹을 빵을 고르는데~ 여긴 커피랑 잘 어울리는 디저트류가 많았다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다 

여름에 여기 오면 시원한 바람맞으며 한강 보면서 먹으면 참 좋겠다 생각이 들었다 

지금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회사분들과 여기 오고 싶단 생각 많이 들었다 

좋은 곳을 함께 보고 수다도 떨고 그런 생각이 든 곳이었다 

 

 

 

 

 

 

현재 모든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많이 힘드실 거 같아요 

남편이 여기 유명하다고 해서 왔는데 정말 손님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차가 있어야지만 오는 이런 곳은 더욱더 힘들거라 예상이 되네요 

각박해지는 세상에서 우리 모두 같이 도우며 힘내도록 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