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배달의 민족 - 이제 배달로 만나게 된 차돌박이&갈비 일차돌 먹골점

by 이웃언니 2020. 12. 17.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 - 이제 배달로 만나게 된 차돌박이&갈비 일차돌 먹골점 

 

 

 

동네에 차돌박이를 곱창과 함께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겨나고 

곱창을 좋아하는 남편과 차돌박이를 좋아하는 나에게 딱 좋은 곳이었다 

코로나로 인해 갈 수가 없게 되자 잊고 있었는데 배달의 민족에 있는거 보고 바로 주문했다 

 

 

 

 

 

곱창은 너무 자주 먹어서 갈비와 차돌박이가 있는 차돌갈비세트로 주문!!

구성은 차돌박이200g+갈비270g+된장찌개(소)+반찬5종+밥+소시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남편은 매콤한거 먹고 싶다고 하여 차돌 짬뽕 수제비를 추가로 주문했다 

 

 

 

 

여기는 싸고 맛은 좋지만 느끼한 맛이 강해서 항상 김치랑 같이 먹는 곳이었는데

반찬 김치가 너무 적어서 다음엔 김치 많이 달라하려고 미리 메모를 해놓았다 

점점 해 먹는 것보다 시켜 먹는 게 더 많아진 우리!!!

 

 

 

 

여전히 빠질 수 없는 우리 이슬 언니!!!

요즘 이슬 언니는 우리 집에서 엄청난 활약 중이시다!!! 

귀하게 모셔야지!!!

 

 

 

 

파채와 함께 갈비와 차돌박이를 먹어본다!!!

여기서 갈비는 안 먹어 봤는데 내가 먹기엔 쫌 달다는 느낌이 강했다 

차돌박이는 뭐.... 파채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맛!!! 파채 최고!!!!

 

 

728x90

 

 

차돌박이를 김치와 마늘과 함께 먹으면 느끼한 맛을 잡아주면서 더 먹을 수가 있다

읭?????????? 더 많이 먹기 위해서 김치랑 마늘을 먹는 일인!!!

지겨울 때쯤 차돌박이를 초밥처럼 밥에 싸 먹는다~ 그럼 더 먹을 수가 있다

읭????????? 또????????

 

 

 

 

남편이 좋아하는 매콤한 차돌 짬뽕 수제비~

소주 안주로 제법인 이 수제비는 차돌박이와 수제비를 건저 소주 한잔 마시고 안주로 ㅋ ㅑ~~~~~~

 

 

 

 

마무리는 식은 밥을 된장찌개에 넣어 먹는 그 맛!!!!

이 마무리 안 하면 안 먹는 거나 마찬가지!!!!

난 역시 배운 사람~~~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