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스트

손연재가 광고하는 바른 자세교정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by 이웃언니 2020. 11. 5.
728x90
반응형

손연재가 광고하는 바른 자세교정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사실 난 커블체어를 살 생각이 전혀 없었다

남편이 회사에서 오래 앉아 있는 직업이다 보니 주위 사람들이 하나 둘 커블체어를 사기 시작했다고 했다

남편 꺼만 사주려고 하다 보니 2+1 구성이 너무 좋았고 바른 자세 교정 의자라고 하니 나도 사고 싶어 졌다

2+1 구성이라 한 사람만 더 꼬드기면 더 싸게 구입할 수가 있어 친구를 꼬드겼다 

 

 

 

홈앤쇼핑에서 총 결제액 98,820원에 구입했고 이날 홈앤쇼핑 이벤트로 인해 10% 적립금을 받았다 

이 적립금은 식품에 쓰려고 아끼고 있는 중!! 헤헤😁✌️

이렇게 구입하니 우린 개당 32,940원에 구입하였고 내가 여태 본 최저가였다 

 

 

 

 

남편 말에 의하면 회사 사람들이 엄청 큰 박스를 받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많이 크지 않아서 퇴근까지 집 앞에 잘 놓여 있었다 

 

 

 

사실 레드 색상으로 구입을 하고 싶었는데 때가 탈까 봐 무난하게 블랙으로 구입했다 

생각보다 엄청 가볍고 바닥에 놓고 쓰기에도 너무 좋았다 

우린 캣타워를 놓고 소파를 버렸기 때문에 남편은 집에서 좌식의자로 쓰자고 했다 

가끔 허리가 아플 때가 종종 있었는데 좌식의자로 완전 안성맞춤이었다 

 

 

상품을 받으면 사용방법에 대한 아주 자세한 설명지가 같이 동봉되어 온다 

가끔 이런 설명서 없이 오는 상품은 구입했던 상세페이지를 살펴보곤 하는데 

그런 번거로움 없이 잘 설명이 되어있어 편했다 

 

 

등받이 부분에 고밀도 스펀지가 있어 기대었을 때 아주 편안했다

일반 스펀지 하고는 많이 달라 쉽게 꺼지지 않을 거 같다 

 

 

처음엔 많이 딱딱하거나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허리 부분이 탄성이 너무 좋아서 엄청 편헀다 

 

 

 

바닥 부분도 등받이 부분처럼 고밀도 스펀지가 장착이 되어 있어 편하다 

커블체어에 에어홀이 7개가 있어 장시간에 앉아 있을 때 

땀이 차거나 바닥 부분이 뜨거워지지 않아 더욱 좋았다 

 

 

 

그냥 바닥에 놓았을 때 안정감이 있다 

실제로 바닥에 놓았을 땐 맨바닥보단 방석을 밑에 깔고 앉아 있는 게 좋고 

러그 위에 놓고 생활을 하고 있어서 앉아 있을 때 쿠션감이 더 좋아 편안했다

 

 

B컷!!!

포스팅하기 전에 사진 찍고 있었는데 

갑자기 우리 집 고양이 출몰!!

시선이 예사롭지 않다!!!

 

 

 

커블체어를 항상 듣기만 하다가 실제로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너무 편안해서 놀랬다

많이 딱딱하고 인위적으로 허리를 펴주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상품 자체의 탄성감이 좋아 편안하게 허리를 펴주어서 좋았고 

바닥이나 의자의 형태만 있으면 어느 곳이든 사용이 가능하니 너무 좋았다 

구부정한 자세의 일인자인 나에게 바른 자세로 선도해줘서 좋고 

꾸준히 사용해서 바른 자세로 교정하고 싶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