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스트

CU편의점-재미있는 빼빼로 택배박스 패키지

by 이웃언니 2020. 11. 15.
728x90
반응형

 

CU편의점-재미있는 빼빼로 택배박스 패키지 

 

 

빼빼로 데이가 다가오면서 모든 판매점에서 선물용 빼빼로를 팔기 시작한다

출근하면서 회사분들에게 사드리려고 들린 편의점에서 이색 빼빼로 패키지를 보았다 

현재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아이템이여서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고 

남편에게 선물로 줄 생각도 포함되어 있었다 

연애할 땐 만들어서 줬었는데..... 그때의 열정은 없어졌나 보다 

 

 

 

 

CU편의점에서 이걸 보고 아침부터 우와~~ 이랬던 기억이 있다 

CU편의점에 납품하는 빼빼로 한 상자를 축소 시켜 놓은 디자인이 너무 좋았다 

택배 테이프 붙여 놓고, 상단엔 운송장도 붙여놓고 디테일이 살아 있는 빼빼로 패키지 

 

 

 

 

빼빼로 택배박스를 열면 이렇게 빼빼로 사이즈에 딱 맞게 들어가 있다 

이 모습도 너무 귀엽고 이 사이즈에 맞게 제작이 된게 정말 대단하다 

 

 

 

 

내가 산 빼빼로 택배박스 패키지는 오리지널, 아몬드, 크런키 빼빼로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가격은 한 상자에 4,500원에 구입했고  요즘 핫한 크런키 빼빼로도 있으니 구성이 좋은거 같았다 

크런키 빼빼로 넘 맛있었고 회사에서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정말 좋았음 

 

 

 

우리 집 고양이도 갖고 싶은 빼빼로~~

네 건 없단다~ 간식이나 먹으렴~

 

 

 

이걸 기획한 직원과 이걸 판매까지 이어준 상사가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다 

요즘 굿즈&패키지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바꾸고 있는 기업들이 늘어가고 있다

이번 빼빼로 택배 상자 패키지도 이런 일환으로 보고 있다 

사실 빼빼로 데이가 상업적인 이미지가 있고 부정적으로 보는 시각도 많은 건 사실이다 

이런 재미있는 패키지로 일시적이라도 부정적인 생각을 잊게 해준다면 이것도 어찌 보면 성공적이지 싶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