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먹골/묵동-매콤 달달 입에 착 붙는 연안 식당 신메뉴 제주식 갈치조림

by 이웃언니 2020. 10. 29.
728x90
반응형

 

 

먹골/묵동-매콤 달달 입에 착 붙는 연안 식당 신메뉴 제주식 갈치조림 

 

해물을 좋아하는 나에게 연안식당이 생기고 가족과 친구들과 자주 가는 밥집이다 

꼬막비빔밥에 해물뚝배기는 극장에서 팝콘과 콜라같은 콤보 같은 존재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연안식당을 가보았다 

 

 

 

둘이 너무나 좋아하는 생선 조림

정말 오랜만에 갈치조림을 먹은거 같다

 

 

 

연안 식당의 기본 반찬

콩나물 무침, 갓김치, 우엉조림, 항상 빠지지 않는 간장게장, 맑은 미역국

저 간장게장이 작아도 속이 알차고 짜지 않아서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음 

 

 

 

우린 중사이즈로 시켰고 갈치조림은 4조각 나온다 

이미 다 완성되어 나온 상태라 바로 먹어도 된다 

사실 조림은 양념맛이 중요한데 매콤하면서 약간 달달해서 내 입맛에 너무 좋았다

남편이 저녁에 와서 술과 함께 먹고 싶다고 했다 

낮술을 먹어도 되는데.....왜 안 먹는지 모르겠네~

 

 

진짜 제주에서 먹는 갈치인것처럼 크기가 엄청 크고 살도 많아서 너무 맛있었다

서울에서 갈치조림 먹으러 가면 크기가 작고 살도 거의 없고 값만 비싸다 생각만 했는데 

이 정도의 크기의 맛이면 가격 대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술안주에도 안성맞춤이고 밥에도 최고의 메뉴인 거 같다 

우린 연안식당에 와야 하는 이유가 더 생겨버렸다

 

 

 

 


연안식당 먹골역점

서울 중랑구 동일로 932 묵동자이아파트

Tel.0507-1348-894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