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의정부-장암/피크닉하기 좋은 카페&레스토랑 파크프리베

by 이웃언니 2020. 10. 6.
728x90
반응형

의정부-장암/피크닉하기 좋은 카페&레스토랑 파크프리베

 

 

남편이 연휴 마지막 날 알아보고 데려가 준 의정부 장암 파크프리베

항상 카페만 가다가 점심도 먹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곳을 원했던 우리에게 딱 좋은 공간이었다 

도착하자마자 드넓은 잔디밭이 너무 좋았고 주차공간도 그 많은 사람들을 커버가 가능할 정도로 충분했다 

배고픈 우리는 레스토랑에서 대기명에 적고 기다리면서 어린아이들이 조랑말을 타고 한 바퀴 도는 모습을 보기도 했다

드디어 입성!!!! 우리 차례~~😁✌️

접시

깨끗한 테이블에 깨끗한 접시까지 마음에 든다 

우린 부라타 치즈 샐러드, 마르게리따 피자, 새우 봉골레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다

 

빵

 

주문을 하고 나온 식전 빵. 따끈했고 폭신한 게 맛이 좋았다

 

샐러드
의정부 파크프리베 - 부라타 치즈 샐러드(₩21,000)

 

요즘 핫한 부라타 치즈 샐러드. 부드러운 치즈가 토마토랑 올리브 오일 발사믹 식초와 아주 잘 어울린다 

마켓컬리에서도 하늘에 별따기 수준으로 구하기가 힘들고 가격도 오른 거 같다 😭

 

파스타
의정부 파크프리베 - 새우 봉골레 오일 파스타 (₩19,000)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오일 파스타 

봉골레 오일 파스타라 소스가 있어 촉촉하게 오래 먹을 수 있었다 

그날 내 입맛엔 약간 짠맛이 느껴졌지만 큼직하고 통통한 새우와 조개가 풍미를 더해주였다 

 

피자
의정부 파크프리베 - 마르게리따 피자(₩19,000)

어느 누구에게나 입맛이 맞는 마르게리따 피자🍕

생 모짜렐라가 듬뿍 있어 좋았고 도우가 부드럽고 봉골레 오일 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음료
의정부 파크프리베 - 자몽스쿼시(₩7,500)

 

식사를 마치고 1층 카페로 옮겨 자몽 스쿼시 하나씩  물고 산책 고고

 

산책길

 

너무 이쁜 산책로 셔터가 자동으로 움직인다 

 

공원

 

레스토랑에서 포장해서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 피크닉하기 좋아 보였다

드넓은 잔디와 곳곳의 벤치들이 잘 형성되어 있어 산책과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곳이었다

일상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힘들다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움을 느꼈으면 한다 

 

 

 

 


의정부 파크프리베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192번 길 28-27

tel. 031-873-9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