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답십리-아이가 있는 가족모임/직장 회식으로 맛있는 안주가 넘쳐나는 크래프트한스 답십리점

by 이웃언니 2020. 10. 18.
728x90
반응형

 

답십리-아이가 있는 가족모임/직장 회식으로 맛있는 안주가 넘쳐나는 크래프트한스 답십리점

 

 

오랫동안 일한 대리님의 퇴사 송별회를 회사 근처에 있는 크래프트한스 답십리점에서 했다 

회사 근처에 공구상가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태원에 있는 수제 맥주집이 있었다니 전혀 알지 못했다 

 

.

술집입구

.

크래프트한스 답십리점은 지하에 위치해 있어 아늑한 커다란 텐트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었다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가구 소품들까지 아늑한 느낌이 있는 곳이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이 놀이방이 따로 구비가 되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도 간단하게 한잔 하기 좋은 곳이다 

 

 

메뉴판

 

많은 종류의 술과 잘 어울리는 안주들이 구비가 되어 있어 선택하기 너무 좋은 구성으로 되어 있다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도 무알콜도 포함되어 있어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즐기기에 좋다 

 

 

수매제맥주샘플러

 

 

수제 맥주집에 가서 여러 가지 맛보기 좋은 샘플러 

크래프트한스 답십리점에서도 샘플러가 있어 크래프트한스에서 만든 수제 맥주 총 4가지를 맛볼 수가 있다 

왼쪽부터 필스너, 바이젠, 다크 에일, 페일 에일 이렇게 귀여운 잔에 맛보기로 나오니 내 입맛에 맞는 맥주를 선택하기가 너무 좋다 

여러 가지 맛보고 싶을 땐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구성의 샘플러를 시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 

 

 

 

 

첫 안주인 콥 딥. 크래프트 한스 답십리점에서 가장 베스트 안주 샐러드이다 

상큼하고 딥한 크림치즈에 바삭한 나쵸 위에 얹어 먹으면 너무나 맛있는 샐러드 안주이다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맥주와 즐기기 너무 좋은 구성의 샐러드였다 

이 샐러드 너무 맛있어서 2번이나 시켜먹은 안주로 잘 기억해놨다 집에서도 만들어도 될 만큼의 훌륭한 샐러드였다 

 

 

순살치킨

 

 

간이 적절하게 잘 베인 크리스피 치킨 

소스랑 같이 먹지 않아도 너무 맛있었던 치킨이었다

원래 크리스피 치킨은 무가 없으면 뻑뻑한데 크기도 너무 적당하고

바삭바삭한 게 맥주와 함께 꿀떡꿀떡 넘어가는 아주 맛있는 치킨 안주였다

 

 

샐러드

 

큼직한 샐러드볼에 상큼한 샐러드, 꾸덕한 리코타치즈, 따뜻한 바게트 빵이 나오는 리코타치즈 샐러드 

크래프트한스에서 파는 샐러드는 모두 너무 맛있어서 여긴 수제 맥주보다 샐러드 맛집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파인애플가들어간피자

 

 

꿀에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 

얇은 도우에 고소한 치즈와 중간에 달큼한 파인애플, 마지막에 꿀에 찍어 먹는 이 조합은 꽤 감칠맛이 있다 

크래프트한스에 페일 에일과 상당히 잘 어울렸다 

 

 

 

수제맥주

 

 

그래프트한스에서 시킨 페일 에일과 생맥주 500cc 

내가 좋아하는 시트러스 향이 풍기면서 쌉쌀한 맛이 일품인 페일 에일 

가끔 집에서 페일 에일이 먹고 싶을 땐 블랑 맥주를 아주 아주 큰 컵에 한껏 따라

오렌지 껍질만 강판에 잘게 갈아서 맥주 위에 올려주면 비슷한 맛을 느낄 수가 있다 

 

 

수제맥주가게

 

항상 이태원이나 강남까지 가서 즐긴 수제 맥주 가게가 

갑갑한 회사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친구가 회사 근처로 놀러 올 때

방문하기 좋은 수제 맥주 가게가 가까이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너무 좋은 회식이었다 

 

 

아파트 단지가 많은 위치에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는 거 같았다 

가게 내에 아이 놀이방도 같이 있어 편하게 좋은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은 공간이다

여러 가지 수제 맥주도 저렴하게 마실 수 있고 술 종류도 많아서 나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술과 잘 어울리는 안주도 구비되어 있으며 맛 또한 너무 일품이라 더할 나위가 없다 

기분 좋은 사람들과 기쁜 얘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술집이다 

강추 백만 개!!!!!!!👍👍

 

 



크래프트한스 답십리점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36 포레스트스퀘어 지하1층 

Tel. 0507-1315-688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