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일상들

드디어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어요

by 이웃언니 2020. 12. 22.
728x9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어요 

 

 

 

 

티스토리를 하고 나서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가 우편으로 발송이 되었다고 알람이 떴어요 

지난달 21일에 보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았던 오늘!!!

드디어 저도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을 받게 되었어요 

 

 

 

 

제 개인정보는 가리고 제대로 봉인이 된 우편물을 받게 되었네요 

두근두근~ 이게 뭐라고~~ 

이 핀번호가 있어야 나중에 정산을 받을 수 있겠죠?? ㅎㅎㅎㅎ

 

 

 

728x90

 

정말 핀번호만 적혀 있다니~ 혹 방법을 모른다면 옆에 자세히 적혀 있다 

 

 

 

 

 

핀번호 확인 후에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바로 핀번호를 입력해서 제출했다

기다린 핀번호 우편물도 받았으니 이제 10만원이 될 때까지 존버 해야겠다~

얼마 남지 않았으니 홧팅홧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