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배달의 민족 - 중랑구 주민분들 배달 삼겹살 맛집은 여깁니다!! NEW 수준이 다른 삼겹살

by 이웃언니 2020. 12. 5.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 - 중랑구 주민분들 배달 삼겹살 맛집은 여깁니다!! NEW 수준이 다른 삼겹살 

 

 

 

 

돌아온 주말은 남편이 먹고 싶은 음식으로 또 곱창을 얘기하길래!

차라리 고기를 먹자며 회유하여 먹은 삼겹살~

원랜 항상 가는 삼겹살집이 있는데 갈 수가 없으니 배달의 민족 앱을 켠다!!

 

 

 

 

우린 NEW수준이 다른 삼겹살 여기서 직화 삼겹살 구이 세트를 주문했다 

요렇게 한상을 또 찍어본다~~ 이거보니 또 먹고 싶다 

고기는 사랑입니다~럽럽~~럽럽~~

 

 

 

 

여태 삼겹살 시켜 먹으면 저 파채를 추가로 구입해서 먹곤 했었는데 

여긴 기본 반찬에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아서 마구마구 먹었다 

같이 온 찌개도 밥하고 완전 찰떡!!! 1인 찌개도 각자 있으니 더 좋았던 거 같다 

 

 

 

 

 

 

소주는 빠질 수 없겠쥬??

우리 이슬이 오늘도 고생한 우리에게 큰 힘을 주는 존재!!!

너만 한 게 없다 진쟈~~~ 팬클럽 있으면 가입할 텐데~~~

 

 

 

 

 

시켜먹는 삼겹살은 두께가 얇거나 양도 많지 않은데~

여기 고기 두께가 두껍고 한입 먹으면 입안에 꽉 차는 게 마음에 든다

이제부터 고기는 여기다!!!!!!!!!!

여긴 특이한 건 웨지감자도 있어요~ 이건 전 처음 봐서 감자도 같이 구워서 줍니다~

 

 

 

 

 

 

 

두툼한 고기에 같이 온 기본 반찬 이것저것 콜라보로 싸 먹기!!!

안 매울 거 같은 고추는 급 매워져서 나를 놀라게 하고 간장소스가 맛있었다 

상추도 너무 커서 반으로 접어서 먹는데 올만에 상추가 맛있어서 다 먹은 건 진짜 오랜만이었다 

 

 

 

 

 

또 우리는 이번 주를 마감하며 한주 고생했다며 서로 토닥이며 마무리를 합니다 

 

 

 

처음으로 배달의 민족에서 마음에 드는 삼겹살집을 발견했어요!! 

다른 지역은 모르겠는데 제가 사는 곳이 중랑구이니 분명 중랑구 주민분들은 주문이 가능하실 거 같아요 

항상 시키면 고기 두께가 얇은 집이 많았는데 찌개도 맛나고 고기도 씹는 맛도 있고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